본문 바로가기

뷰스타윰댕 FACE

에센스 추천 브라이트닝과 데일리 탄력케어

 

 

피부 때문에 걱정이 많아지는 환절기 예민예민 하지마~

고민고민하지마~셀라피의 레드시카 올클리어 꿀템이 있으니까!!!

요즘 중국으로부터 발생되는 미세먼지문제로

기관지질환과 피부트러블이 잦아져서 질환자들이 늘어나는 추세라고 한다.

예민한 피부와 피지컨트롤과 그리고 속당김 이 모든걸 에센스 하나로 해결할 수는 없을까?

이런 고민을 해본적이 없지 않은가?

 

 

손등,손목,얼굴피부 남녀 피부 발림성과 유수분 체크!!!

 

 

검색을 해보다가 우연히 병풀추출물이 민감한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을공급해주고, 티트리잎추출물과 프로폴리스추출물드잉 피부밸런스를 맞춰주어

투명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주면서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까지 주는 에센스를 알게 되었다.

게다가 2017년과 2018년 2년연속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박스디자인은 레드&화이트 컬러가 채용 되었다.

주식 하는 사람들이라면 장대양봉처럼 보일지도 모르겠다...

본인이 제일 좋아하는 빨간색 박스를 개봉하면

화이트 컬러의 레드시카 에센스가 들어있다.

 

 

 

 

 

화장솜에 에센스를 듬뿍 뭍여서 얼굴에 데일리 팩으로 사용해보았다.

촉촉함이 사진을 넘어 내폰에도 느껴진다.

레드시카 올클리어 에센스는 코어덤이라는 연구기관에서 20~29세 남성 및 여성지원자22명을 대 상으로 1달간의 여드름성 피부사용적합 임상시험을 거친 에센스다.

결과는 여드름피부 사용적합으로 임상 완료했고, 블랙헤드 감소 64%, 화이트헤드 48%,전반적 피부개선 86%, 피부유분량 감소 26% 정도 보였다고한다.

 

 

 

유수분 테스트를 위해 손목,손등에도 5~7분 붙여보고 테스트 해보았다.

매끈매끈해진 손등!

수분이 충만해보인다.

수분함량은 어떻게 변화했을까?

레드시카 에센스 사용전 12.6% 사용후 52%

제형은 워터리하면서 묽은 색상으로 촉촉함이 남다르구나 싶었다. 소프트하면서 탱그랗게 펴발라지는데 내 피부가 원래 그랬던것마냥 에센스가 끈적임도 없어서 외출할때도 기분인 산뜻하고 무겁지도 않으니까 깨끗한 피부로 관리하기 조았다.

 

 

 

앞으로 셀라피의 레드시카 에센스를 꾸준히 사용

해서 건조한피부가 촉촉한 피부가 되길 바래본다.

사용감이 좋은 레드시카에너지 나의 잡티와 기미 연해지길 기원해본다.

 

 

레드시카 에너지 에센스로 꾸준하게 관리하고 있는 요즘 관리와 케어하기전하고 비교하면 확실히 피부가 달라졌다.

셀프로 집에서 스스로 관리하다보면 어려울때 많았는데 오늘 에센수추천제품은 수분륙이 워낙 좋다보니 한번의 펌핑으로도 충분한 겉보습과 속보습을채우면서 얼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할 수있었고 피부 건조증을 방지하면서 집중적인 보습 효과를 부여해주니까 물광피부로 요즘 기분이 너무 좋다. 매일 아침 저녁으로 사용하고 있는데 얼굴 세안후 사용해주는중이다.

 

'뷰스타윰댕 FACE'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달팽이크림 효과 좋았던 벤튼 한달후기  (0) 2020.01.19